강원도동해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특전사 조회 3회 작성일 2021-01-26 23:07:10 댓글 0

본문

좋아하는 도시에 살고 있나요? | 서울 토박이가 동해 바다로 이사한 이유

2018년 여름, 서울에서 강원도의 작은 도시, 동해시로 이주했습니다.
부모님이 계신 서울을 두고, 우리는 왜 굳이 지방으로 향했을까요?
누군가에게는 별 것 아닌 이유처럼 보일 수 있지만,
맑은 공기를 마시고 자연을 벗삼아 느리게 살고 싶었기 때문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부모님의 고향이거나, 학교가 있거나
직장이 있다는 이유로 어느 도시에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저 ‘살아보고 싶어서’ 어딘가에서 살지는 않습니다.
우리가 동해시로 이주한 이유는 그저 이곳에 ‘살아보고 싶었기’ 때문입니다.
생각했던 것 이상으로 어디서 살아가는지는 삶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동해시로 이주한 이후로 우리는 걷는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었고,
자연 속에서의 시간이 우리에게 큰 행복을 준다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태어난 곳이라는 이유로, 직장이나 학교가 있다는 이유로 삶의 터전을 결정하기 보다는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충분히 누릴 수 있는 곳에서 삶의 터전을 마련한다면 좋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중요한 이야기가 하나 더 있습니다.
당신이 지금 살고 있는 도시가 퍽 마음에 들지 않더라도
‘현재의 삶에서 만족하는 법’을 연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적절한 삶의 터전을 찾고 이주하는 일은 단기간에 하기 어려운 일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현재 머무르는 곳에서 만족하는 법도 익혀야 합니다.
삶의 터전을 향한 변화도 필요하지만, 지금 이순간에 만족하는 법은 더욱 중요합니다.

변화와 만족 사이에 균형을 잡아나가며 자신에게 알맞는 터전을 찾아나가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폭력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비폭력이란 어느 누구에게도 상처를 입히지 않는 실천을 의미합니다.

'구독'과 '좋아요'를 눌러주시면 영상이 더 많은 분들께 노출이 됩니다. 영상이 도움이 되었다고 느끼셨다면 '구독'과 '좋아요'를 눌러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좋은 종이와 따뜻한 마음으로 '북바인딩'을 합니다.

안녕늘보씨를 통해 북바인딩을 접하시는 모든 분들께서
일상 속 여유와 행복을 틈틈이 느끼실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하고 싶습니다.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북바인딩 키트와 수제노트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 북바인딩 공작소, 안녕늘보씨 | https://c11.kr/i305


단순한 진심

삶을 나누고 있습니다.

• 블로그 | https://blog.naver.com/minimal_sincerity
• 인스타그램 | https://c11.kr/i7pc


함께 읽기 좋은 글

서울이 아닌 동해시에 사는 이유 | https://c11.kr/l77o


촬영

• 카메라 | DMC-LX100
• 편집 | 파이널 컷

한중대 잃은 동해시, 지역 흔들

학령 인구 감소로 지방대학들이
생존의 위기로 내몰리고 있습니다.
실제 2년 전 동해 한중대가 끝내 폐교되면서
지역 경제는 직격탄을 맞았습니다.
동해시는 다각도로
한중대 활용방안을 모색하고 있지만
이 역시도 쉽지 않다고 합니다.
▶ 가장 빠르고 정확한 지역 소식,
[헬로TV뉴스 강원] 매일 저녁 6시 25분, 강원도 대표 종합뉴스
제보 010-5852-0403 / 카카오톡 ′제보25′
▶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ellogw

[국내 먹방여행 브이로그] 강원도 동해 맛집 리스트 best7 내돈내산 동해 현지인 맛집 가성비 최고(동해여행 가기전 꼭 보세요)

하나에요~

오늘은 국내 먹방여행 브이로그 강원도 동해 맛집 리스트 best7
내돈내산 동해 현지인 맛집,동해 가성비 맛집 영상 업로드했어요
동해여행 계획중이면 이건 꼭!! 보고가세요

전 강원도 동해에 먹으러 두달에 한번씩 가요
오늘 영상에 나오는 강원도 동해 맛집은 제가 동해 가면 꼭 방문하는 단골맛집들이에요

예전에 동해 놀러가서 블로그 보고 관광객 맛집 갔다가 몇번 실망했어요ㅜㅜ
양도 적고 터무니 없는 가격..
한철 장사 뜨네기 손님 장사인거 너무 티나요
여행은 먹방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제가 추천하는 맛집들은 현지인들이 가는 관광객들은 잘 모르는 현지인 맛집들이에요

현지인 맛집인만큼 가성비도 좋아요
서울에서는 있을 수 없는 가격이에요
영상 만들다보니 또 먹구싶어서 지금 당장 강원도 동해 먹방여행 떠나구싶어요
이번에 두달동안 동해에 먹으러 3번 갔어요~
이 코스로 이번 여름휴가 국내 먹방여행 하시면 완전 만족하실거에요


저만 알고싶은 맛집들인데 공유해요~
여기 나오는 강원도 동해 맛집 리스트는 꼭 방문하세요
저한테 고마우실거에요^^
그 어떤 협찬도 없는 강원도 동해 찐맛집입니다ㅎㅎ
영상 맛있게 즐감하세요~


소복소복
강원도 동해시 평원5길 8-5
033-533-3799
부일막국수
강원 삼척시 새천년도로 596
033-572-1277
삿뽀루
강원 동해시 감추6길 25-3
033-532-8208
한우설렁탕
강원 동해시 중앙로 179
033-532-1589
미스터쭈삼
강원 동해시 한섬로 126-4
033-535-2800
보스대게
강원 삼척시 테마타운길 39
033-575-8784
묵호항수산시장
강원 동해시 묵호진동 95-51
신혜원만두
강원 동해시 동굴로 61-10
전화
033-533-1338

최하나 인스타그램: http://www.instargram.com/hanachoi01\r
최하나 블로그: https://blog.naver.com/aaabbc7265\r
\r
#동해식도락여행 #내돈내산맛집 #여긴꼭가세요

... 

#강원도동해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94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jj0bl19b0fa.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